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근석, 결혼 열망 "싱글 라이프 다 즐겨..40세 전 父 되고파"[미우새]

  • 김나연 기자
  • 2024-03-03
배우 장근석이 결혼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장근석은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절친 이홍기와 함께 김희철의 집을 방문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였다.

김희철은 "결혼 하고 싶다. 40세 전에는 무조건 해야 한다"고 결혼 얘기를 꺼냈고, 장근석은 "진짜 결혼하고 싶다"고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나는 형 요즘 혼기가 진짜 꽉 찬 거 같다"며 "내가 지금까지 싱글로서의 삶을 한계치만큼 다 해본 거 같다. 이제 다음 허들로 넘어갈 시기라는 걸 직감적으로 느끼고 있다. 이제는 내 가정을 만들어서 내 울타리, 보금자리를 만들어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예전에는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다 주면 사이드미러로 안 보일 때까지 손 흔드는 여자가 좋았다. 그걸 방송에서 얘기하니까 (여자친구가)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손 흔들고 있더라"라며 "요즘 이상형은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누구랑 결혼 하느냐도 중요하지만, 마흔이라는 숫자가 주는 압박감이 있다. 마흔 되기 전에는 아버지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막연하게 든다"고 덧붙였다.

또한 장근석은 그는 여동생이 있다면 소개시켜 주고 싶은 사람으로 이홍기를 꼽으며 "홍기는 의리가 있다. 얘는 사랑을 뛰어넘는 의리까지 있는 애라서"라며 이유를 댔다. 이어 장근석은 김희철이 과거 만났던 여자에 대해 폭로하며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

한편 지난해 쿠팡플레이 드라마 '미끼'로 연기 변신을 선보인 장근석은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통해 친근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장근석은 지난 2월 14일 일본 정규앨범 6집 'Day dream'을 발매, 28일과 29일에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3월 5일과 6일에 도쿄에서의 공연을 앞두고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