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어둠 걷힌 갈림길 넘어"..BAE173, '뉴 챕터 : 루케앗' 리릭 포스터 공개

  • 최혜진 기자
  • 2024-03-09
보이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이번 신보 리릭 포스터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BAE173은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뉴 챕터 : 루케앗)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깊은 어둠 속 작은 창문들 사이에서 쏟아지는 빛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지독한 어둠이 걷힌 갈림길을 넘어'라는 문구는 BAE173이 컴백 앨범으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을 더 끌어 모았다.

BAE173은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크하고 섹시한 매력과 강렬함이 담긴 콘셉트를 예고한 가운데, 리릭 포스터에서도 BAE173이 준비한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했다.

BAE173의 'NEW CHAPTER : LUCEAT'에는 타이틀곡 'Fifty-Fifty'(피프티 피프티)를 비롯해 'CRIMSON'(크림슨), '너'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Fifty-Fifty'는 거울 속에 비친 또 다른 자아, 흑과 백, 현실과 꿈 등 50대 50으로 나타나는 모든 선택의 순간들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BAE173의 새 앨범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