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루네이트(LUN8)가 'SUPER POWER'로 펑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루네이트(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는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SUPER POWER'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베일을 벗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루네이트는 경쾌한 후렴구에 맞춰 몸을 좌우로 비틀거나 양팔을 길게 뻗어 흔드는 등 발랄하면서도 파워 있는 안무를 선보였다. 또한 한 명씩 앞에 나서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독특한 구도도 보는 즐거움을 높였다.
핑크 톤의 의상과 캐주얼룩을 소화한 루네이트의 화사한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루네이트는 생기 넘치는 표정과 자신감에 찬 포스로 밝은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SUPER POWER'는 운명처럼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풀어낸 팝이다. 특히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표현한 가사는 루네이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UPER POWER'를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된 만큼 루네이트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루네이트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미니 2집 'BUFF'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SUPER POWER' 뮤직비디오 본편은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