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포레스텔라 강형호, 정민경과 4월 결혼 발표.."3번 타자로 장가 간다"[전문]

  • 한해선 기자
  • 2024-03-12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가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형호는 12일 포레스텔라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올리고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누군가에게는 기쁨이,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서운함이 될 수도 있는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고자 오랜만에 펜을 잡았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예상하시고 그리 놀라시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다"라며 글을 적었다.

강형호는 "다가오는 4월에 포레 3번 타자로 장가를 가게 됐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며, 서울로 취업 준비 중이던 여자친구의 상경을 막았다가 포레 데뷔 후 오히려 제가 서울 생활을 하게 되면서 긴 세월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됐다. 그리고 끝내, 묵묵히 기다려준 여자친구 덕분에 행복한 한 가정을 꾸릴 수 있게 됐다"고 했다.

또한 "늘 항상 보내주셨던 애정어린 시선으로 아들, 조카, 삼촌, 사촌오빠가 결혼한다 생각하고 저희의 첫 걸음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히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강형호의 예비 신부는 부산MBC 기상캐스터 정민경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15년부터 교제했다고 전해졌다.

포레스텔라는 강형호에 앞서 지난 2022년 멤버 고우림이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했으며, 2023년 배두훈이 배우 강연정과 결혼했다.




강형호 결혼 발표문 전문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