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포레스텔라 강형호♥정민경 기상 캐스터 4월 결혼 "아름다운 결실"

  • 문완식 기자
  • 2024-03-12
가수 강형호가 오는 4월 결혼한다.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이자 PITTA로 활동 중인 강형호는 12일 공식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로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며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아트앤아티스트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형호가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부산MBC에서 활동 중인 정민경 기상 캐스터다. 오랜 열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두 사람은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부산대학교 동문인 두 사람은 '포레스텔라'가 국민적인 인기를 얻게 된 JTBC '팬텀싱어 시즌2'(2017년)가 방영되기 이전부터 만남을 가져왔다.

결혼식은 외부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평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만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강형호는 언제나 진심을 담은 음악과 무대로 찾아뵙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형호는 그룹 포레스텔라 활동과 단독 콘서트로 어느 때보다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8일에는 신곡 '이 노래'를 깜짝 발표하며 늘 응원을 아끼지 않는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다음은 소속사 아트앤아티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트앤아티스트입니다.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PITTA로 활동하고 있는 강형호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이를 전하고자 합니다.

소속 아티스트 강형호가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부는 부산MBC에서 활동 중인 정민경 기상 캐스터로, 강형호가 '팬텀싱어'로 데뷔하기 전부터 만나온 연인입니다.

오랜 열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평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만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강형호는 언제나 진심을 담은 음악과 무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