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크러쉬 친누나도 참가..JTBC 新오디션 '걸스 온 파이어', 본선 진출 50인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3-18

JTBC 여성 보컬 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의 본선 진출자 50인이 베일을 벗었다.

'걸스 온 파이어'는 18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본선 진출자 50인의 프로필과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는 각 참가자들을 설명하는 문구가 자필로 적혀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이력이 눈길을 끈다. 전 걸그룹 에이프릴, 라붐, 소나무의 메인 보컬 출신 멤버, 2024년 '한국뮤지컬어워즈' 조연상을 수상한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소유X정기고의 '썸', 마마무 'Piano Man'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현직 가수, YG 엔터테인먼트 출신 작곡가 등 참가자들의 화려한 이력의 공개되며 벌써부터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얼굴보다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더 친숙한 참가자의 등장도 반가움을 자아냈다. 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2억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OST 가수, 2000년대 인기를 끌었던 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의 리더, 가수 양희은의 곡 '엄마는 딸에게' 원곡 가수, 세계 최초 K-POP AI 아이돌의 싱잉 보이스를 맡은 참가자, 유명 싱어송라이터 가수 크러쉬의 친누나도 참가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걸스 온 파이어'는 장르, 전공, 나이, 국적과 관계없이 개성 넘치는 보컬 실력자들이 모여 'NEW K-POP' 여성 보컬 그룹의 탄생을 그리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장도연이 데뷔 17년 만 방송 최초 단독 MC로 출격하며, 윤종신, 개코, 선우정아, 정은지, 영케이, 킹키가 프로듀서로 발탁됐다.

'걸스 온 파이어'는 오는 4월 16일 밤 10시 30분에 첫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