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상반기 데뷔' 비웨이브, 6人 6色 개인 프로필 공개 완료

  • 이승훈 기자
  • 2024-03-18

신인 걸 그룹 비웨이브(BEWAVE)의 마지막 멤버가 공개됐다.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웨이브 멤버 고운(GOWOON)과 지언(JIUN)의 개인 프로필이 공개됐다. 먼저 고운은 세련된 화이트 룩과 함께 맑고 깨끗한 페이스로 청순한 분위기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단발 헤어 스타일링과 홀터넥 크롭 나시를 더해 잘록한 허리 라인을 뽐낸 지언은 신비로우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전했다.

고운은 맑고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신체 비율을 지닌 멤버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자신의 기량을 계속해서 상승시키고 있다. 완벽한 모델 핏을 자랑하는 만큼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멤버 지언은 보컬과 퍼포먼스를 비롯해 모든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올라운더 멤버다. 쾌활한 성격과 밝은 에너지로 팀 내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는 지언은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유연한 신체를 활용해 비웨이브의 무대 완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날 고운과 지언의 프로필 공개로 6명의 멤버를 모두 오픈한 비웨이브는 각자의 컬러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했다. 기존 가요계에 없던 새로운 흐름과 유행을 예고한 만큼 이들이 행보에 더욱 관심이 모인다.

신예 6인조 걸 그룹 비웨이브는 올해 상반기 중 정식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