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황민현, 오늘(21일) 軍 입소..까까머리 인사 "황도들♥ 잘 다녀올게!"[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4-03-20

그룹 뉴이스트, 워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오늘부터 군 복무를 시작한다.

황민현은 21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한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날 황민현은 별도의 언론, 팬 행사 없이 조용이 입소할 예정이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앞서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다른 훈련병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아티스트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 메시지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황민현은 이날 새벽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황도들♥ 진짜 많이 고마워!! 나 잘 다녀올게!! 많이 보고 싶을 거야"라고 인사하며 까까머리로 짧게 자른 사진을 올렸다.

한편 황민현은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 멤버로 데뷔,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해 프로젝트그룹 워너원 멤버로도 활동했다. 황민현은 2018년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뉴이스트로 복귀했고, 2022년 뉴이스트가 공식 활동을 마치면서 솔로로 가수와 배우로서 활동했다.

황민현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소용 없어 거짓말' 등에 출연했으며, 올 하반기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공개를 앞두고 있다. 지난 13일엔 디지털 싱글 'Lullaby'(럴러바이)를 발표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