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떡상'했다" 이특, 성수동 고급 아파트 초저가 입주→두 배 껑충[라스]

  • 김나연 기자
  • 2024-03-27
'라디오스타'에서 이특이 성수동의 랜드마크가 된 고급 아파트에 초저가로 입주한 스토리를 공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김희철, 이특, 예성, 은혁이 출연하는 '슈주, 안싸우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 앞서 '이특, 소문난 부동산 전문가 성수동 고급 아파트 입주 ssul 푼다'라는 제목으로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C 김구라가 "이특 씨가 부동산 전문가로 소문이 났다"고 운을 떼자, 이특은 "5년 전부터 부동산에 관심이 생겼다"라면서 밤 녹화가 끝나면 발품 팔아 매물 관찰을 하며 주변 상권과 건물 방향 등을 디테일하게 공부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특이 배우 김지훈과 함께 성수동 고급 아파트에 초저가로 입성하며 부동산 재테크를 성공한 '장발즈'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김구라가 이슈로 떠오른 김지훈의 부동산 재테크에 반해 소문이 나지 않은 이특의 소식에 의아해했고, 이특은 "(제가) 그 정도의 이슈는 안 되는 사람"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당시 어머니의 권유로 성수동 아파트를 매입하게 됐다는 그는 동해와 은혁, 김희철에게 해당 매물을 소개했다고. 그런데 김희철은 "1년만 버티자"라는 이특의 간곡한 만류에도 '입주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고 입주 2달 만에 해당 아파트를 팔았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안 팔았으면 어떻게 됐느냐는 질문에 이특은 "두 배 이상이 오른 상황이다. 떡상했다고 하죠"라고 답했다.

은혁과 동해까지 부동산 '떡상'을 안겨준 '미다스 손' 이특의 얘기에 김구라는 "귀인이다. 좋은 친구다"라며 감탄했다고.

한편 이특이 성수동 초고급 아파트에 초저가로 입주한 비결 등은 오늘 2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