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뿔뿔이 흩어져도 블핑은 블핑..리사 생일로 대동단결 [★FOCUS]

  • 이승훈 기자
  • 2024-03-27

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변함없는 우정을 확인했다.

3월 27일은 리사의 27번째 생일이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현재 YG엔터테인먼트와 팀 활동에 대한 재계약만 하고 개별 활동에 대해서는 독립 레이블을 설립하면서 뿔뿔이 흩어졌지만, 여전히 자신만의 방법으로 리사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훈훈한 워맨스를 자랑했다.

로제는 리사와 손을 잡고 걸어가는 뒷모습 사진과 함께 장문의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내 친구 리사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나는 너 생각하면 우리 18살 때쯤이 가장 많이 생각나. 아직 너한테 말 안 했는데 사실 테일러 언니 공연 보러 갔을 때 22 나왔을 때 너랑 같이 연습실에서 부르면서 놀던 거 생각나서 조금 울었어"라고 말했다.


이어 로제는 "왜 울었는지는 나도 몰라. 그때 얼른 22살이 되고 싶었는데 언제 이렇게 됐대 우리"라며 과거를 추억, "우리 진짜 쏘 큐트였는데 지금도 쏘 큐트하지만. 친구로서 많이 의지도 되고 정말 많은 거를 함께 겪고 같이 성장해온 것 같아서 고맙고 너랑 함께 할 수 있어서 그동안 너무 재밌었어. 앞으로도 우리 더 멋있게 성장하자. 사랑해"라고 리사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수도 리사와 똑같은 헤어스타일을 한 채 촬영한 셀카를 공개, "사랑하는 우리 막내 리리. 중학교 때부터 봐와서 매년 커가는 모습을 볼 때마다 감회가 새롭다. 이제는 나도 힘들 때 의지할 수 있는 어른이 된 너의 생일을 축하하며 얼른 또 맛있는 거 같이 먹으러 가자. 사랑해. 항상 너의 편인 슝이가"라며 리사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제니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셀카를 업로드했다. 그는 "밥 먹다 우연히 마주친 너♥ 생일 축하해 리사야. 넌 영원한 나의 춤짱이야. 배부르고 행복한 하루 보내"라며 리사와 함께 찍은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또한 제니는 월드 투어 중 무대 뒤에서 리사와 촬영한 셀카를 연달아 게재하면서 글로벌 블링크(팬덤명)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특히 제니는 자신의 이름과 리사 스펠링을 딴 "J+L ♥"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여전히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리사는 1997년 3월 27일생으로 생일이 지나면서 올해 나이 27세가 됐다. 그는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재계약만 한 후 개인 회사 '라우드(LLOUD)'를 설립, 개별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