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의 '이혼 자극짤'은 류준열과의 결별을 의미하는 걸까.
한소희는 30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돌연 사진을 게재했다. 한소희가 공개한 사진은 2001년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하던 당시 모습이었다. 이 사진은 이혼 직후 홀가분한 니콜 키드먼의 모습으로 '이혼 자극짤'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별다른 설명 없이 이 사진을 공개한 한소희가 최근 환승열애 논란 당사자인 류준열과의 결별을 암시한 것이 아니냐는 시선이 제기되고 있다.
한소희는 지난 15일 류준열과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를 통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다가 결국 16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하지만 직후 류준열 전 연인이었던 혜리가 "재밌네"라는 글을 남기며 환승열애 논란이 불거졌고 한소희는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논란을 부인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 SNS를 통해 이슈가 커진 것에 대해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한소희가 지난 29일 류준열과의 열애가 결코 환승열애가 아니라고 재차 강조하면서 다시금 파장이 커져갔다.
특히 한소희가 이 이슈에 대해 여전히 침묵하고있는 류준열을 향해서도 "나도 당사자 중 한 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 '이혼 자극짤'이 결별을 의미하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