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음악중심' 더보이즈, 1위 '3관왕'..보아→NCT DREAM 컴백 [종합]

  • 김나연 기자
  • 2024-03-30
그룹 더보이즈가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3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로 더보이즈의 'Nectar'(넥타), 르세라핌의 'EASY'(이지), 비비의 '밤양갱'이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더보이즈였다. 더보이즈는 "일단 더비(더보이즈 팬클럽 명)에게 너무 감사하고, 소속사, '음악중심' 관계자분들 감사하다. 이번 앨범 마지막까지 더비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가는 것 같아서 감사하고 사랑한다. 남은 올해 더보이즈가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보이즈는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 매서운 컴백 돌풍을 실감케 했다. 더보이즈는 앞서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이 곡으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다양한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먼저 보아는 직접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한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번 신곡은 아프로비트 기반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과 배신 사이에서 담담하면서도 결연한 이별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상처받은 마음을 스스로 치유하는 여정을 담은 가사가 보아의 덤덤하고 섬세한 보컬과 잘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켰다.

에이핑크 김남주도 솔로로 컴백했다. 김남주는 신곡 'BAD'(배드)로 자신감 넘치는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BAD'는 솔직한 모습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에 개의치 않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NCT DREAM은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면모를 뽐냈다. NCT DREAM은 새 앨범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와 수록곡 'UNKNOWN'(언노운) 무대를 선보이며 완벽한 퍼포먼스와 실력을 뽐냈다.

이어 '슈퍼 신인'으로 불리는 아일릿, 유니스 등의 데뷔 무대도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보아, 김남주(Apink), NCT DREAM, 더보이즈, BAE173, 퍼플키스, TAN, THE NEW SIX, LUN8(루네이트), 세븐어스, YOUNG POSSE(영파씨), 앰퍼샌드원, 아일릿. UNIS(유니스), 캔디샵이 출연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