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오늘 데뷔한다.
나우어데이즈는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나우어데이즈) 발매 및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나우어데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데뷔 소감을 묻자 리더 현빈은 "드디어 저희가 데뷔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데, 저희가 열심히 연습 많이한 만큼 오늘 모든 걸 쏟아붓겠다"라고 말했다.
연우는 "저희 나우어데이즈가 준비 열심히 했으니 예쁘게 봐 달라"고, 시윤은 "그동안 매일 꿈꿔오던 날이어서 기쁘고 설렌다. 나우어데이즈 멤버 다섯 명의 매력을 얼른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다.
진혁은 "정말 하고 싶었던 데뷔를 하게 돼서 기쁘다. 많이 떨리지만 떨지 않고 해보겠다"고, 윤은 "너무나도 기다려온 날이라 설레고 저희 다섯 명이 열심히 준비했으니 다 같이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현빈은 그룹명 '나우어데이즈'의 의미에 대해 "팬분들에게 일상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 위로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에는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나우어데이즈는 DAYS-POP(데이즈팝)이라는 독자적인 장르를 내세워 활동한다. 데뷔곡 'OoWee'(우위)는 나우어데이즈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쾌하게 풀어낸 타이틀.
'나우어데이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우위'를 비롯해 'NOW'(나우)와 'TICKET'(티켓) 세 곡이 수록됐다. 멤버 진혁과 시윤은 '우위'와 '티켓'의 작사에 참여해 실력파 신예를 예고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