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오늘 데뷔한다.
나우어데이즈는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나우어데이즈) 발매 및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나우어데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현빈은 데뷔 앨범 '나우어데이즈'가 보여줄 모습에 대해 "저희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감미로운 보컬, 저희 나우어데이즈만의 특별한 음악을 보여줄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진혁은 타이틀곡 '우위'를 작사했다며 "사랑이란 부분에 포커싱을 맞췄고 최대한 저답게 풀어내려고 했다"고 밝혔다.
시윤은 데뷔 영상 촬영 비하인드에 대해서도 "저희가 데뷔 트레일러를 찍을 때 와이어 액션이 있었다. 3층 높이까지 올라가서 무서웠지만 나중엔 촬영을 즐기면서 했다"고 밝혔다.
윤은 "후렴구의 제 파트를 감상 포인트로 꼽고 싶다. 'L.U.V'가 팬분들에게 전하고픈 메시지이기 때문"이라고 했고, 연우는 '우위'의 포인트 안무로 "머리를 돌리고 통 치는 동작이 있다"고 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에는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나우어데이즈는 DAYS-POP(데이즈팝)이라는 독자적인 장르를 내세워 활동한다. 데뷔곡 'OoWee'(우위)는 나우어데이즈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쾌하게 풀어낸 타이틀.
'나우어데이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우위'를 비롯해 'NOW'(나우)와 'TICKET'(티켓) 세 곡이 수록됐다. 멤버 진혁과 시윤은 '우위'와 '티켓'의 작사에 참여해 실력파 신예를 예고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