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김초월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초월은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낮 12시 발표하는 새 싱글 '신기루정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김초월은 화이트 의상을 입고 물이 담긴 욕조에 들어갔다. 상실감과 쓸쓸함이 느껴지는 김초월의 표정과 함께 잔잔한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묵직한 분위기가 형성됐고, 이후 김초월은 무언가 체념하는 표정으로 물속 깊이 잠수했다.
20초 분량의 티저는 한 편의 영화 같은 퀄리티를 보여줬고, 김초월은 퇴폐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그가 선보일 '신기루정원'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신기루정원'은 김초월이 2022년 발매한 '삶의 의미는 어디에'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싱글. 그동안 유튜브에서 다수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유튜브 스타'로 자리매김한 김초월은 신곡 발매에 앞서 KBS 2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방송 데뷔 무대를 가지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직접 작사, 작곡한 '신기루정원'으로 첫 정식 가수 활동에 돌입하는 김초월은 사랑의 역설에 대한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아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