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포엠, 24일 새 싱글 'MIRROR' 발매..'트렌디 음악' 변신

  • 한해선 기자
  • 2024-04-11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오는 24일 컴백한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11일 공식 SNS에 새 싱글 'MIRROR'(미로)의 앨범 아트워크를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밝혔다. 영상에는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 위로 거울에 비친 로고의 형상이 등장, 앨범명 'MIRROR'를 나타냈다. 이와 함께 컴백일이 처음 공개돼 눈길을 끈다.

라포엠이 신보를 선보이는 건 전작 '시·詩·POEM' 공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앨범 아트워크 속 핑크와 블루의 세련된 조화를 통해 알 수 있듯, 라포엠은 트렌디한 음악으로 변화를 보여준다는 각오다. 여기에 거울로 이뤄진 장미와 뫼비우스의 띠를 연상케 하는 가시 이미지도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라포엠이 어떤 곡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라포엠은 각기 다른 음역대로 빚어낸 고품격 하모니와 과감한 장르적 결합으로 크로스오버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음원뿐 아니라 공연과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만큼, 또 한 번의 '라포엠 매직'을 일으킬 이번 신보에도 기대가 커진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IRROR'를 발매한다. 이후 오는 5월 18일~19일, 24일~26일 총 5일간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