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과 걸그룹 블랙핑크(제니 로제 지수 리사)가 2020 아이하트라디오 뮤직어워즈에서 나란히 노미네이트됐다.
'2020 아이하트라디오'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요 부문 수상 후보를 공개했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어워즈는 올해의 노래, 올해의 남녀 가수, 올해의 그룹 등 주요 부문에 대한 수상을 진행한다.
먼저 방탄소년단은 이번 시상식에서 히트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베스트 뮤직비디오 후보에, 팬덤 아미와 함께 베스트 팬덤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블랙핑크는 베스트 '킬 디스 러브'로 뮤직비디오 후보에 올렸고 페이보릿 뮤직비디오 안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는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빌리 아일리시, 아리아나 그란데, 테일러 스위프트 등과 경쟁하게 됐다.
'2020 아이하트라디오 뮤직어워즈'는 오는 3월 29일 미국 LA 슈라인 오디토리엄에서 팝 스타 어셔의 진행과 함께 개최되며 미국 FOX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는 빌리 아일리시, 릴 나스 엑스, 션 멘데스X카밀라 카베요, 조나스 브라더스, 리조가 올해의 노래 부문에서 경쟁하며 아리아나 그란데, 빌리 아일리시, 할시, 리조, 테일러 스위프트가 올해의 여자 가수, 에드 시런, 칼리드, 루크 컴스, 포스트 말론, 션 멘데스가 올해의 남자 가수 부문에서 나란히 경쟁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