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직 피어나를 위해' 르세라핌, 데뷔 2주년 'FIMILY PARTY' 시작

  • 문완식 기자
  • 2024-05-01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데뷔 2주년을 기념한 'FIMILY PARTY'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FIMILY PARTY'는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데뷔 기념일(5월 2일)마다 전 세계 피어나(FEARNOT.팬덤명)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다. 오직 이날만을 위해 준비한 대량의 사진과 영상들로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안길 전망이다.

르세라핌은 지난달 30일 오후 6시 팀 공식 SNS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THE 2ND FIMILY PARTY'의 타임테이블을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에 따르면, 이들은 4월 30일 첫선을 보인 '핌 동아리 스터디' 영상을 시작으로 5월 1일 'SPRING COLLEGE' 콘셉트 사진과 비주얼 클립, 피어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We're LE SSERAFIM'을 연이어 공개한다.

데뷔 2주년 당일인 오는 2일에는 축전과 '핌 동아리 스터디' 하이라이트 영상, 다섯 멤버의 포토 부스 이미지가 준비돼 있다. 특히 'FIMILY PARTY'의 마지막은 다섯 멤버가 함께하는 위버스 라이브로 장식할 예정이다.

지난달 30일 오후 9시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핌 동아리 스터디'는 가상의 대학교 영상 동아리를 배경으로 펼치는 상황극을 담았다. 멤버들은 과거 자체 콘텐츠들을 다시 보며 소소한 일상과 추억을 돌아보고, 앞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일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보는 이들도 덩달아 미소 짓게 했다.

한편,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5월 4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 제외)'에 여러 곡을 포진시켰다. 미니 3집 수록곡 'Smart'가 두 차트에서 83위, 52위에 랭크됐고, 타이틀곡 'EASY'는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140위, 86위에 올랐다. 지난해 10월 발표된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는 '글로벌(미국 제외)' 129위로 26주 연속 차트인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