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소희→박서준도 열애설..'경성2', '산 넘어 산'이네 [★FOCUS]

  • 김나라 기자
  • 2024-05-24
공교롭게도, '경성크리처' 두 주역 박서준·한소희가 각자 열애설 이슈로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박서준은 로렌 사이, 한소희는 류준열과 핑크빛 스캔들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박서준과 한소희는 작년 12월, 올해 1월에 걸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를 책임진 주역들이다. 각각 장태상, 윤채옥 역할을 맡아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는 시즌1에 그치지 않고, '경성크리처' 시즌2로 이어질 전망.

올 하반기 '경성크리처2'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박서준, 한소희가 사생활 이슈로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는 바. 이에 '경성크리처' 시리즈는 앞서 시즌1이 작품성 면에서 아쉬운 목소리가 지배적이었기에, 주역들 각자의 스캔들까지 겹치며 연일 난항을 겪고 있는 모양새다.
특히 한소희는 최근 걸스데이 출신 혜리의 전 연인 배우 류준열과 환승 열애 의혹으로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었다. 이를 일축하고 결국 그와 열애 인정 단 14일 만에 결별하며 논란은 일단락됐으나, 이 과정에서 감정적인 대응으로 뭇매를 맞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경성크리처' 홍보 차 출연했던 나영석 PD의 유튜브 채널에서 "프랑스 대학 합격" 발언으로 학력과 관련 논란을 사기도.

한소희 소속사 측은 "한소희가 방송에서 직접 한 말은 모두 사실"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지만 합격증을 인증하진 않았기에 증명 요구가 여전히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반면 박서준은 작년 6월 유튜버 겸 가수 수스(본명 김수연)에 이어 오늘(24일) 또 한 번 열애설의 주인공으로 등극,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스캔들의 상대는 중국계 미국인 모델 로렌 사이. 1998년생으로 박서준보다 10세 연하다.

이는 23일(현지시각) 대만 매체 ET투데이 보도로 불거진 바. 해당 매체는 "박서준이 로렌 사이와 일본으로 동반 여행을 떠났으며, 이 모습이 현지에서 목격됐다. 커플 백팩을 매고 같은 전시회에 등장했다"라며 이들의 관계를 의심했다. 또한 두 사람이 과거 SNS에 동일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는 점, 로렌 사이와 박서준 절친인 최우식이 SNS 계정을 맞팔로우 했다는 점도 열애 증거로 내밀었다.

박서준 소속사 측은 박서준이 수스와의 열애설을 직접 "개인적인 일에 관해 특별한 말씀을 드리는 게 어려울 것 같다"라고 밝혔던 만큼 로렌 사이와의 스캔들 역시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어썸이엔티 측은 24일 오후 스타뉴스에 "박서준이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했다. 이 자리엔 패션 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초대된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공식 스케줄 사실 외 개인 사생활에 관해선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이처럼 박서준, 한소희가 과연 소문을 뚫고 '경성크리처2'로 배우로서 빛을 발할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더욱이 시즌2는 전 시즌의 혹평을 만회할 기회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 크게 주목된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