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나영석PD 金 안방 또 접수하나 [종합]

  • 윤성열 기자
  • 2024-05-24
tvN 예능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서진이네'가 내달 28일 시즌2로 돌아온다.

2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는 오는 6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시청자들과 만날 전망이다. 같은 달 21일 종영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의 후속으로 편성된다. 메인 연출을 맡은 나영석 PD는 '지락이의 뛰뛰빵빵'에 이어 '서진이네2'로 금요일 안방 시청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예능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나영석 PD는 그동안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삼시세끼', '신서유기', '꽃보다 할배', '윤식당', '서진이네', '뿅뿅 지구오락실'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tvN 예능의 '프라임 타임'을 완성했다.

올해도 '지락이의 뛰뛰빵빵'과 '서진이네' 시즌2를 연이어 론칭하며 상반기 막바지 '프라임 타임' 라인업을 채울 전망이다. 최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통해 MC로서 역량을 증명한 나영석 PD는 지난 7일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이제 예능인이 아닌 연출자로 돌아오는 나영석 PD가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뿅뿅 지구오락실'의 스핀오프 격인 '지락이의 뛰뛰빵빵'은 24일 첫 선을 보였으며, '서진이네' 시즌2는 조만간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배우 이서진이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진행된 시즌1은 초보 사장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이사), 박서준(부장), 최우식(인턴), 방탄소년단 뷔(인턴) 등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2월부터 5월까지 방영 기간 동안 시청률은 6~9%대(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TV쇼 부문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태국 등 12개 국가 톱10에 랭크됐고, 전 세계 14위에 이름을 올렸다.

시즌2는 지난 3월 중순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새 시즌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 기존 출연진과 함께 군 복무로 자리를 비운 뷔를 대신해 배우 고민시가 새 멤버로 합류해 큰 화제를 모았다.

촬영 당시 '서진뚝배기'라고 적힌 가게 간판을 걸고, 아이슬란드에서 'K-푸드'를 판매하는 출연진과 가게를 찾은 손님들로 북적이는 현장 목격담이 이어져 '서진이네' 시즌2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