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동열이 솔로 데뷔곡 'Drip Drop'의 공식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동열은 지난 28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 무대를 끝으로 신곡 'Drip Drop'의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사랑하는 이를 보며 느끼는 돌이킬 수 없이 점점 젖어가는 감정을 노래한 신곡으로 컴백한 이동열은 안정적인 라이브와 함께 치명적 매력을 담아낸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동열은 타이틀곡 'Drip Drop'을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도 드러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한 이동열은 자신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솔로 뮤지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음악방송 활동 외에도 업텐션으로 함께했던 이환희, 쿤, 이진혁을 비롯해 AB6IX 김동현, 트리플에스 소현, 시온,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한유진, 배우 정민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Drip Drop' 챌린지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첫 솔로 공식 활동을 마친 이동열은 소속사를 통해 "업텐션 멤버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처음 세상에 제 음악을 들려주는 만큼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큰 응원으로 화답해 준 팬들에게 감사하다. 좋은 음악으로 돌아올 테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