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우석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변우석은 1일 "나랑 같이 사진찍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하나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변우석이 네컷사진 업체에 자신의 사진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변우석은 최근 자신의 인기를 급상승시킨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속 교복 입은 선재의 모습을 그대로 한 채 나타나 하트, 브이, 장난기 있는 포즈 등을 취했다.
팬들은 변우석이 제공한 모습과 함께 사진을 찍어 커플샷을 완성할 수 있다.
팬들은 "미치겠네 정말", "같이 찍자", "오늘 바로 찍었어요", "귀여워"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변우석이 출연한 '선재 업고 튀어'는 최고 시청률 5.8%,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플랫폼 펀덱스(FUNdex) 5월 4주 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4주 연속 1위, 세계 최대 콘텐츠 리뷰 사이트 IMDb 평점 9.1점 등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변우석은 6월 대만 타이베이부터 태국 방콕, 서울, 홍콩 등 첫 단독 팬미팅 투어 '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SUMMER LETTER'(2024 변우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서머 레터)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