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팬카페 '김희재와희랑별', 김희재 생일 기념 기부 '훈훈'

  • 한해선 기자
  • 2024-06-04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4일 가수 김희재 공식 팬카페 '김희재와희랑별'로부터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130만원과 헌혈증 120매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가수 김희재 공식 팬카페 '김희재와희랑별'은 김희재의 서른살 생일을 기념하며 기부금을 조성하였고 전달된 130만원의 후원금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의 '우리함께' 캠페인으로 모금되어 소아암 및 희귀난치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전액 지원될 예정이다.

가수 김희재 공식 팬카페 '김희재와희랑별'은 2021년 3월 가수 김희재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헌혈증 365매 기증을 인연으로 지금껏 총 821매, 4번의 헌혈증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김희재는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 후 2024년 3월 정규앨범 2집을 발표, 현재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다가오는 6월 28일부터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공연의 주인공 아리마코세이 역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가수 김희재 공식 팬클럽 '김희재와희랑별'은 "가수 겸 배우 김희재의 생일을 맞이하여 희랑별이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꽃처럼 예쁘고 별처럼 빛나는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씩씩한 나날들이 펼쳐지길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가수 김희재와 함께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하여 따뜻한 마음과 눈길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응원하는 가수의 선한 영향력을 함께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큰 관심 가져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치료를 포기하는 어린이가 없도록 치료비 집중모금 '우리함께' 캠페인을 4월부터 시작하였으며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