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천둥, ♥미미와 신혼여행 대만족 "결혼 기념일에 다시 오기로 약속"

  • 최혜진 기자
  • 2024-06-08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이 구구단 출신 미미와 떠난 신혼여행에 대만족했다.

8일 천둥은 "미미와 로맨틱한 신혼여행. 바다 한가운데 피아노 덱에서 식사. 수영하고 놀다 칵테일파티. 그리고 해변에서의 디너. 하나하나 잊지 못할 추억"이라며 신혼여행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몰디브는 우리 결혼 기념일에 꼭 다시 오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천둥은 미미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 휴양지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천둥은 미미와 함께한 스노클링 후기도 전했다.

그는 "물속에서도 손잡고 다니는 우리는 수달부부. 스노클링 할 때는 몰랐는데 영상보고 알았다"며 손을 잡고 스노클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

천둥은 "미미는 중간에 눈에 바닷물이 조금 들어갔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눈물로 씻어내며 끝까지 완주했다.
장비 안으로 손도 못 써서 눈이 굉장히 아팠을 텐데. 눈물로 씻어낼 생각은 어떻게 했을까. 내 아내는 현명하고 강인하다"며 미미를 향한 애정과 존경심을 드러냈다.

한편 천둥과 미미는 지난해 7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하우스2'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닌달 26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