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정은, 정은지·최진혁도 놀란 댄스 실력.."진짜 잘 춰" [낮과 밤이 다른 그녀][스타현장]

  • 구로=이승훈 기자
  • 2024-06-13

배우 이정은이 남다른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13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형민 감독과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이 참석했다.

극중 이정은과 정은지는 2인 1역을 소화하며 환상적인 케미를 뽐낼 예정. 이정은은 정은지와의 호흡에 대해 "음성 파일을 엄청 보내줬다. 말투를 비슷하게 하려고 했다. 극중에서 운동도 잘한다. 움직임 등에도 공통점을 가지려고 노력했다. 정은지가 아이돌 출신이지 않나. 극중에서 춤을 추는 장면도 있다. 정말 힘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정은은 "댄스신 촬영 분량이 많다. 밤에 녹화 끝나고 정은지 동영상도 많이 보고 12시부터 3시까지 10일 정도 안무 연습을 하면서 동작을 맞췄다"라고 덧붙였다.

정은지 또한 이정은과의 케미를 만족해했다. 그는 "촬영하면서 '이정은 선배님이 나와 비슷한 결로 생각을 해주시는 분이구나'를 느꼈다. 선배님의 생각을 따라가는 게 편했다. 의견을 제시했을 때 내 이야기도 잘 들어주셨다. 선배님과 결 자체가 잘 맞아서 꼭 맞춰져있었던 것 같았다. 감독님이 '일부러 맞춘 거냐'라고 할 정도였다"라며 웃었다.

특히 정은지는 이정은의 댄스 실력을 묻자 "정말 잘 추신다"면서 "평소 선배님이 연기의 연장선으로 몸 쓰시는 걸 연습하셨더라. 춤을 계속 배워오신 분이었다. 잘 추시는 실력을 보고 오히려 내가 잘 묻어나지 않았나 싶었다"라고 대답했다.

최진혁 역시 "진짜 잘 추신다. 개인적으로 메시지로 동영상을 보내주신 걸 봤는데 정말 열심히 연습하신다. 평소에도 연습을 많이 하셔서 가요도 많이 아시는 것 같았다"라며 이정은의 댄스 실력을 극찬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구로=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