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지난 12일 사랑의열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에 5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 500만 원은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됐다. 기탁된 성금 전액은 금정구청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그 동안 가수로부터 받은 사랑과 감동을 소외된 이웃에게 돌려주고 싶어 회원들과 함께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팬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동래구, 기장군, 경남 양산시 거주 회원들이 모인 임영웅의 팬클럽이다.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은 2021년 부산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3년 내 1000만원 이상을 기부하는 단체, 모임) 12호에 이름을 올리는 등 매년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의 누적 기부금은 2400만 원 상당에 달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