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연예인급 미모 '이미주 친언니' 등장..딘딘과 만남 성사 "밥 먹자" [놀뭐][★밤TView]

  • 허지형 기자
  • 2024-07-06
'놀면 뭐하니?' 이미주 친언니가 연예인급 미모를 자랑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옥천에 가면'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딘딘과 이미지 친언니의 만남이 성사됐다.

이날 이미주의 친언니가 등장하자 딘딘은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이미주 친언니를 언급하며 사심을 드러냈던 바 있다.

딘딘은 "참하시다. 미주랑 다르게. 그런 얼굴 있지 않나. 면접 프리패스상"이라고 했다. 또 멤버들이 친언니를 향한 외모 칭찬이 이어지자 미주는 질투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티격태격하는 찐자매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또한 미주 친언니는 섭외 과정에 관해 묻자 "그냥 나와달라고 했다. 딘딘이 올 거라는 걸 못 들었다"고 했다.

이에 딘딘은 "소개팅할 거라고 해서 온 거다. 우리 매니저가 그때 언니 얘기하셔서 만나러 가는 거라고 했다"고 했다. 이어 미주 친언니가 "남자다운 사람이 이상형이다"라고 하자 딘딘은 소매를 걷고 근육 자랑을 했고, 뜬금없이 이이경도 팔근육을 자랑해 웃음케 했다.

이후 멤버들이 슬쩍 자리를 피해주며 딘딘과 친언니 두 사람이 대화하는 시간이 주어졌다.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던 중 미주 친언니는 "미주랑 같이 밥 먹자"고 약속을 잡았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