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인우, 데뷔 첫 단독 팬미팅서 기타 연주 예고..매력 대방출

  • 최혜진 기자
  • 2024-07-10
배우 나인우가 첫 국내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10일 오후 8시부터 나인우의 The 1st 팬미팅 '어거스트 인우 러브'(AUGUST INWOO LOVE)의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어거스트 인우 러브'는 나인우가 데뷔 10주년 만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이다. 나인우는 "드디어 제가 한국에서 팬미팅을 하게 됐다"며 "첫 국내 팬미팅인데 색다르게 떨리고 긴장되는 것 같다. 여러분들과 재미있게 놀기 위해 열심히 준비를 하도록 하겠다. 우리 만나서 재미있게 놀아요"는 소감을 전했다.

나인우는 이번 팬미팅에서 특급 팬사랑은 물론, 알찬 코너와 다양한 무대로 특유의 댕댕이 매력을 마음껏 방출할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기타 사랑을 드러낸 바 있는 나인우는 첫 국내 팬미팅에 앞서 214만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SNS에 새로운 기타 연주 영상을 공개, 수준급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팬미팅 때에도 깜짝 노래 실력과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으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표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나인우는 하이터치, 각종 미션 게임 등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풍성하게 준비해 팬들을 맞이할 전망이다.

올해 나인우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 활약했다. 또 지난 3, 4월에는 태국 방콕, 일본 도쿄에서 해외 팬미팅을 연이어 성황리에 마쳤다. 차기작으로는 MBC 새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를 확정하고 현재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어거스트 인우 러브'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