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거야!"..라이언 레이놀즈X휴 잭맨, 류수영 '만원 갈비찜' 먹고 '폭풍 한국말'[편스토랑]

  • 한해선 기자
  • 2024-07-19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잭맨이 '편스토랑'에 떴다.

1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잭맨이 출연해 류수영, 붐과 만났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한국 팬들에게 감동 받았다고 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한국은 올 때마다 저에게 따뜻한 곳이었다. 전 세계 투어를 할 때마다 한국이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휴 잭맨도 "팬들이 코스튬을 입고 왔더라. 겪어본 적 없는 놀라움이었다"라고 전했다.

류수영은 두 배우를 위해 화제의 단돈 만원으로 만들 수 있는 '만원 갈비찜'을 대접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새빨간 음식이 등장하자 다소 놀랐다.

류수영이 야성적으로 갈비를 뜯어먹는 방법을 알려주자 두 배우도 똑같이 따라 먹고는 "너무 맛있다. 배우로 돌아가지 말라. 요리가 너무 훌륭하다", "놀랍다"라고 맛에 흡족해했다. 류수영은 "저걸 듣고 "제가 눈물이 날 뻔했다. 진짜로"라고 전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정신없이 만원 갈비찜을 폭풍 흡입했다. 류수영이 "우린 이걸 '밥 도둑'이라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밥 위에 갈비살을 올려 먹고는 "이거야!"라고 한국말로 감탄을 쏟아냈다.

갈비찜의 가격을 예측해 달라고 하자 라이언 레이놀즈는 "2500만 달러?(한화 약 345억 원)"라고, 휴 잭맨은 "4만 달러?(한화 약 5500만 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