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영대, 덥수룩한 머리+뿔테 안경..파격 변신 [손해 보기 싫어서]

  • 최혜진 기자
  • 2024-07-26
'손해 보기 싫어서' 김영대가 파격 변신에 도전한다.

26일 tvN, 티빙 새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측은 김영대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김영대는 시민 경찰이자 동네 의인으로 불리는 편의점 야간 알바생 김지욱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지욱은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외면하지 못하는 인물. 그런 그가 유독 상극인 손님 해영의 말도 안 되는 프러포즈를 받고 결혼식만 함께 올릴 신랑 알바 제안을 수락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지욱으로 완벽 변신한 김영대의 모습이 담겼다. 훈훈한 미소를 장착한 그는 편의점 유니폼을 찰떡 소화하는 것은 물론 모두를 홀리게 만드는 청초한 눈빛을 빛내고 있다.

특히 김영대의 덥수룩한 머리와 뿔테 안경 등 파격적인 외적 변화가 오직 이번 작품을 위해 도전한 것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손해 보기 싫어서' 제작진은 "김영대 배우는 점점 변화해 나가는 '김지욱' 캐릭터의 매력적인 서사를 흡인력 있게 완성해냈다.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영대 배우의 활약이 빛을 발할 본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8월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