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돌싱 특집 돌아왔다..100분 확대 편성, 22기 '기대'

  • 안윤지 기자
  • 2024-08-09
'나는 SOLO(나는 솔로)'가 매 기수마다 '레전드'를 경신해왔던 '돌싱 특집'으로 22기의 포문을 연다.

9일 ENA,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돌싱 특집'의 귀환을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돌싱 특집!"이라고 외치며 22기의 시작을 격하게 반긴다. 이이경-송해나 역시 뜨겁게 환호하며 세 번째 '돌싱 특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특히 '솔로나라 22번지'는 예술이 샘솟는 '바다의 땅' 통영에 위치해, 시원한 바다 풍광과 함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직후, '쿨'한 매력의 돌싱남녀들이 속속 '솔로나라 22번지'에 입성해 3MC를 집중시킨다. 댄디한 돌싱남의 등장에 3MC는 "너무 어려 보이는데?", "완전 잘생기셨다!"라고 감탄하고, 우아한 롱 원피스에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한 솔로녀를 본 데프콘은 "와! 돌싱이라고?"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심지어 '솔로나라 22번지'에는 연예인급 미모를 한 '돌싱녀'들도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돌싱'이라고 믿기 힘든 눈부신 자태에 동안 비주얼을 장착한 솔로녀들을 지켜본 3MC는 "결혼을 했었어?"라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후로도 3MC는 22기의 '솔로나라' 입성에 "와! 진짜 기대돼~"라며 입을 모은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깜짝 놀라게 만든 22기 '돌싱남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9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OTT 화제성' 차트(8월 6일 기준)에서 3위를 차지한 데 이어, 8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1위를 굳건히 했다. 뜨거운 인기와 함께, 오는 14일 방송하는 '나는 SOLO'는 세 번째 '돌싱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22기의 첫 회인 14일, 두 번째 방송분인 21일에는 100분으로 확대 편성돼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