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정훈, ♥한지민과 열애 심경 "기사 보고 놀라..보답할 것"[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4-08-10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배우 한지민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팬들에게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최정훈은 최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심이 닿았으면 하는 마음에 몇 시간을 쓰다 지운 편지"란 제목으로 긴 글을 적었다.

그는 먼저 "우선 그렇게 됐다. 습관처럼 들락날락하는데 다들 놀리려고 준비 중인 거 같더라. 사실 말이 놀리려고 인지, 어떤 마음인지 잘 알아서 고맙고 또 고맙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매번 연애에 대한 물음에 어련히 알아서 잘한다고 말했는데 이렇게 알려지게 된 이상 다들 축하하기를 기다려주고 있는 이상 편지를 쓰지 않을 수 없었다"라며 "놀라셨을 텐데 우선 다들 청심환 한 모금씩 들이키시길. 왜냐면 내가 그랬다"라고 말했다.

최정훈은 "(열애설) 이후 올라온 글들을 천천히 읽어보는데 아주 고마웠다. 짓궂게 장난도 치고 그러는데 감동은 무슨 감동이냐 말하겠지만 이런 장난들에서도 느껴지는 온기가 있다"라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끝으로 그는 "최근 몇몇 공연들 그리고 축하의 마음들 등등 이 에너지들 잘 이어받아서 더 좋은 음악, 건강하고 애정 넘치는 음악으로 선물해주겠다. 여러분들과 나누어 가진 사랑, 그리고 나와 우리를 둘러싼 모든 이들과 나누어 가진 사랑들 아껴두었다가 때가 되면 사정없이 펼쳐 보이겠다"라며 "앞으로의 우리 음악이 더 기대된다는 이야기도 많길래 나도 덩달아 신나고 흥미진진해졌다. 좋은 음악 많이 만들었다. 곧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다"라고 각오했다.

한편 최정훈과 한지민은 지난 8일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지민은 1982년생,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10세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 두 사람은 KBS 2TV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