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에서 하이틴 스타 같은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에프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국은 자신의 솔로 파트 콘셉트에 대해 집에 혼자 침대에 누워있다 (무엇인가)꽂혀 가지고 일어나서 우유 한 잔 마시고 춤추는 학생이라고 설명했다.
영상 속 정국은 어두운 방 침대에서 일어나 우유 한 잔을 마신 뒤 리듬을 타며 춤을 추기 위해 슬슬 시동을 건다. 이어 박력 있게 기타를 치고 멋지게 그루브를 타며 귀여운 막춤을 추는 등 타고난 끼로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국은 도넛을 사 먹는 장면에서는 복잡한 동선으로 인해 카메라 시선 이동이 헷갈려 실수를 한 뒤 애교있는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정국은 멤버들과 함께 안무도 짜고 장난도 치면서 뮤직비디오 촬영 내내 즐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정국은 특히 얼굴만 가득 나온 장면에서는 여심을 녹이는 치명적인 눈빛과 꽃미남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