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BE (Deluxe Edition)' 콘셉트 티저에서 꽃보다 아름다운 '황홀경(恍惚境)' 아우라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와 일본 트위플 동시 1위와 17개 키워드로 56개국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
방탄소년단은 3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BE'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 두 번째 주인공 지민의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개성과 성향을 살린 '방'을 주제로 한 이번 'BE' 콘셉트 포토에서 색색의 꽃들에 둘러싸인 지민은 심리적으로 편안함과 보호감, 신비감을 주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어디에서든 핀 조명을 받은 듯 독보적 존재감으로 빛나는 지민의 평소 모습과 조화를 이루며 절묘하게 닮아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지민은 한쪽 어깨를 살짝 드러낸 채 손으로 턱을 받치고 이마부터 이어지는 매끈한 콧날과 볼륨감 넘치는 입술, 우수에 찬 듯한 우아한 눈빛으로 마치 꽃들의 모든 색을 흡수한 듯 눈부신 황홀경의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함께 공개된 도슨트에서는 지민의 방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는 이 방의 큐레이터 입니다라는 인사말로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방의 화려한 꽃 속에 수수하고 감성적인 포인트가 있다고 소개했다.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지민은 의상 선택 이유를 알리며 이 방에서 전체적인 색의 조화가 저를 가장 잘 표현하는 것 같다. 단조로운 색의 의상과 다채로운 꽃의 색 대비는 조화를 통해 각자의 존재를 확실히 알리고 있다고 콘셉트 포토 취지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저와 꽃 모두 아미 여러분에게 예쁘게 보이도록, 눈에 띄도록 표현하고 싶었는데 잘 전해졌나요?라는 말로 완벽한 큐레이터 역할을 마무리했다.
지민의 콘셉트 포토 반응은 늘 그렇듯 역시나 폭발적이었다. 공개 단 10분 만에 키워드 'Park Jimin'이 단독으로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가 하면 이외에도 'Jimins', 'Jiminie', 'THE FLOWERS' 등 총 17개의 키워드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이탈리아, 프랑스, 인도, 브라질 등 무려 56개국 실시간 트렌드를 이끌었다.
월드와이드 및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구글(Google)에서 시간의 흐름에 따른 관심도 카테고리인 '예술과 엔터테인먼트'그리고 '미용과 건강'에서 수차례 100%에 도달했으며 야후 실시간 트렌드 15위에 올랐다.
일본도 휩쓸었다. 일본 트위터 경향 분석 트위플(Twipple)차트 1위 트위플 츠이란 (tsuiran: 일본 트위터 분석) 5위에 올라 비교 불가 독보적 파급력을 자랑했다.
또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개인 사진 중 공개 30분 만에 100만 '좋아요' 1위를 기록한 지민의 '다이너마이트'콘셉트 사진에 이어 35분 만에 100만 '좋아요'를 돌파해 2위를 기록, 2시간 만에 200만을 넘어서 전 세계 SNS를 휩쓸었다.
이에 전세계 셀럽들과 매체들도 뜨겁게 호응했다. WHO소셜미디어 책임자 사리 세티오기 그리버그,미국 USA 투데이의 에디터 파티마,지민생일에 공원을 선물한 필리핀 가수 겸 배우 아르시 무뇨스, 브라질 패션모델 Deh Alves,미국 기업 베이글 바이츠를 비롯해 아랍권 최대 엔터매체 셀럽스 애러빅과 국제적 시상식인 월드뮤직어워드(World Music Awards),MTV UK. 미국 연예매체 레이디가십 Elaine L, 브라질 최대 음악매체 POPline, 프랑스 최초 K팝 매체 K-GEN, 아랍 K팝 매체 Kpopina, 미국매체 올케이팝, 영어 한류뉴스 사이트 숨피 등 수 많은 셀럽 및 기업, 공식 매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줄을 이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