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VS놀이 사이트 '두근:대결구도'에서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과 손잡고 실시하고 있는 셀럽 이상형 월드컵 OT256 남성부 51번째 시즌 우승자가 됐다.
진은 업텐션 김우석을 상대로 우승을 거두며 29시즌 우승 이후 11개월만에 결승 승리이자 누적 12번째의 우승을 기록했다.
Our Types 256의 약자인 OT256은 룰에 따라 정해진 대진에 맞추어 진행되는 셀럽 이상형 월드컵으로, 다수결로 승자가 정해져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어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이다. 128명의 진출자가 8조로 나뉘어 128강, 64강, 32강, 16강을 치르고 각 조의 우승자들이 이어서 8강, 4강, 결승까지 진행하게 된다.
현재 두근:대결구도에서는 셀럽 이상형 월드컵 OT256 남녀 시즌이 진행 중이다.
한편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0일 새 앨범 'BE'(Deluxe Edition)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이 곡 작업뿐만 아니라 구성과 콘셉트, 디자인, 뮤직비디오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동참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