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가수 임영웅이 연말 시상식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 팬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0 AAA/MMA 시상식'이라는 제목으로 연말 시상식에 참석했던 모습을 공개했다.
AAA 무대 당일 2020 AAA 포스터에 사인하는 것으로 시작한 영상은 '히어로'(HERO) 연습 장면으로 이어졌다.
임영웅은 사전 녹화 현장 대기실에서 안무팀과 열정적으로 안무를 맞췄다. '마의 피아노 구간'에서 타이밍을 살짝 놓치기도 했지만, 이내 호흡을 맞추며 부드러운 몸짓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에 올라 연출팀과 무대 상의를 마친 임영웅은 곧 리허설에 들어갔고, '이제 나만 믿어요'와 '히어로' 듣는이의 마음을 울리는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임영웅은 수상 대기를 하며 팬들에게 인사도 전했다. 그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임영웅입니다. AAA 시상식에 와 있는데요. 아이돌 여러분들 밖에 안계셔서 어색하네요. 옆에는 트와이스, 앞에는 있지. 그렇습니다라고 말하며 미소지었다.
임영웅은 수상하며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 영웅시대 팬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수상 후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주차장에서 인증 사진을 찍은 임영웅은 트로피에 지문이 묻지 않았는지 세심히 살피는 모습도 보여줬다.
임영웅은 앞서 지난 11월 말 열린 2020 Asia Artist Awards(AAA)에서 가수부문 대상 올해의 트로트상, 가수부문 최애돌 인기상, 가수부문 핫이슈상 등 3관왕을 차지하며 올 한해 최고의 '대세'임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