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니자기' 방탄소년단 지민 모창에 "당신은 이미 별★, 나 너무 감탄" 카페사장 최준 응답..美매체까지 화제

  • 문완식 기자
  • 2021-03-30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미니자기님'으로 맹활약하며 '유퀴즈'에서 선보인 모창에 개그맨 김해준과 부캐 '최준'이 감사를 전했다.

김해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자신의 노래를 따라부른 지민의 동영상을 게재하고 "한동안 안먹고 안자도 거뜬할것 같아요..!!!/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해준의 부캐릭터 34세 카페사장 '최준'도 "귀여운 월드유명인사 지민씨 당신은 이미 별(star)인걸요 그저 거울을 보세요../준이를 표현해줘서 나 너무 감탄해요"라는 재치 넘치는 글을 올렸다.



지민은 지난 24일 방송된 '유퀴즈'의 '댄스마피아' 코너에서 메인 댄서답게 유려한 춤 솜씨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최준이 선보인 '별 보러 가자(feat. 적재)' 모창으로 스태프들까지 웃음바다로 만들며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방송 후 지민의 센스 있고 귀여운 모창과 예능감은 SNS 상에서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으며, 김해준 또한 자신의 부캐릭터 '최준'에 대한 지민의 관심에 유쾌한 인사를 전함으로써 또다시 화제를 모았다. 올케이팝(Allkpop)과 코리아부(Koreaboo) 등 해외 매체도 이 같은 소식을 흥미롭게 전했다.


팬들은 ''지민이 성대모사 잘하고 재밌어서 깜짝 놀람'', ''스태프들 웃는 거 찐 반응'', ''지민 오빠 예능감 대박'', "최준에게 준며들고 지민에게 짐며들었다", ''우리 미니자기 자기님목걸이 받을만하지'', ''유퀴즈X찜퀴즈 특집 한번 해주세요''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