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구전녹용이 랜선 생일 파티 전야제로 이를 축하한다.
구전녹용은 15일 오후 3시 40분 구전녹용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히어로 생일파티 전야제'를 진행한다.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히어로 생일파티 전야제'는 임영웅에게 전하는 편지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오는 6월 30일까지 구전녹용 모델로 활동한다.
구전녹용은 "햇살 가득했던 작년 봄, 구전녹용과 인연을 맺은 영웅님과 함께했던 시간이 이번 달 말(~6/30)에 종료가 된다"라며 "비록 그와의 시간은 여기서 멈춤이지만 그를 응원하는 구전녹용의 '마음 속 인연'은 계속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웅님 덕분에 영웅시대를 포함해 정말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었고, 구전녹용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라며 "영웅님 덕분에 여러분과 맺은 소중한 인연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구전녹용은 "임직원 모두는 언제 어디서든 늘 영웅님을 응원하겠다"라며 "그리고 '우리 다시 히어로와 만날 그날'을 기약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