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클라우드는 지난 1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탄산 볼륨을 높여 신선함을 끝까지 담았다. 오늘 나랑 클라우드 마실래?"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정국은 높은 콧대, 날렵한 턱선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얼굴에 맥주 병을 들고 시선을 모았다.

은발을 한 정국은 크림 컬러의 니트, 네이비 팬츠를 입어 세련되고 도회적인 고급스러움을 풍겼다.
정국의 물오른 남성미는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옷 밖으로 드러나는 넓은 어깨와 가슴 근육은 탄탄한 피지컬을 엿보게 했다.
팬들은 "피지컬보소 멋져", "핫 보디에 조각 옆 선", "옆 태도 예술이다. 정국이 나이스♥", "저런 옷을 입어도 핫보디는 못 숨기네", "전정국 필승얼굴이다", "눈을 감아? 가만 안도ㅠㅠ", "갯섬팍 피지컬 장인♥", "옆 라인 조각이다", "정국아 같이 마실래~어디서 만날까?", "정구기 요즘 섹시한 남자 매력 물올랐음", "정국이에 취해~당장 한 캔 따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