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9월 1일 생일 서포트가 연이어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10일 팬 계정 'JK_ARIRANG'은 정국이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가로등 배너 광고를 진행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가로등 배너 광고는 7월 30일~8월 1일 서울 용산 하이브 사옥 주변 신용산역 부근에 설치될 예정이다. 배너에는 '정국아 생일 축하해' '정국이 부모님 감사합니다' 등의 애정 어린 문구가 담긴다.
팬 계정 'BlueBunny_jk'는 8월 31일~9월 1일 삼성동 랜드마크빌딩의 대형 LED 옥외 광고에서 정국의 영상을 송출 시키는 생일 서포트를 실시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정국의 생일 영상은 15초간 매일 100회 이상 노출될 예정이다.
팬 계정 'everything is ok'는 정국의 생일을 맞이해 '정국 숲' 4호를 조성하고자 현재 이에 대한 모금을 진행 중이다. 'everything is ok'는 '정국 숲' 1, 2 3호 조성에도 앞장서서 진행한 바 있다.
국내 팬들 외에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미국, 영국, 페루, 아랍, 해외 연합 등 세계 각국의 정국 팬들은 다양한 서포트를 준비 중이다.
앞서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38일 만에 생일 모금 10억을 돌파했다고 밝히며 강력한 팬 화력을 과시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