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아름다운 미모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빅히트 뮤직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는 '방탄(소년단+배경) 화면? 왕 많으니까 왕 예쁘고 왕 좋단 말이얌'라는 제목으로 방림이가 아미들에게 배경 화면을 선물했다.
정국은 바다를 등지고 서사가 담긴 촉촉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면서 물이 한껏 오른 매혹적인 섹시함을 한껏 발산하며 여심을 홀렸다.
또 정국은 하늘 하늘 축 쳐진 블라우스에 보라색 머리 카락, 판타지한 아우라로 영화 속 신비로운 남신 무드마저 감돌게 했다.
반면, 정국은 청 멜빵 바지에 워커를 신고 상큼 청량한 소년미를 자랑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국의 예쁜 이목구비에서 뿜어내는 잘생쁨한 매력과 뽀얀 피부, 청초한 자태에서 풍기는 청순함으로 눈부신 광채를 뽐냈다.
팬들은 "바다의 신은 포세이돈, 얼굴의 신은 전정국" "정국이 하나도 빠짐없이 다 예뻐♥" "비주얼 매력 분위기 다 천재 전정국 진짜 우월한 유전자" "와 이런게 바로 얼굴 공격" "분위기가 영화야" "비주얼에 감탄사만 팡팡!!" "해변의 조각상" " 여름 영화 개봉 포스터 안니야?" "정구기는 다리마저 갓벽하다니 비율 머선129 자태가 남달라~" "갓킹미모 바다의 왕자" "분위기 마저 숨막히게 만드는 저 포스" "이런 바다 가고싶네요 물론 정국씨도 계셔야함"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