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이름이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 등장한다 전해져 큰 기대감을 낳으며 팬심을 들썩였다.
정국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를 진행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정국이 "나는 지금 무엇을 하면 좋을까"라는 질문을 남겼고 약 2시간 동안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국은 한 팬의 "사내맞선 정주행!"이라는 답변에 "이미 다 봤징"이라고 전하며 '찐 애청자'임을 드러냈다.
이에 '사내맞선'의 박선호 감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국님께서 올리신 글을 보고 자랑하고 싶어서 부끄럽게 캡쳐해서 올립니다. 정국님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전남 영광입니다"라며 정국의 '사내맞선' 시청에 대한 감격과 감사를 전했다.

또 박선호 감독은 "우리 스크립터가 아미(팬클럽)이다. 지금까지 본 것 중에 가장 행복해한다. 이렇게 밝게 웃을 줄 아는 애 였구나를 정국님 때문에 알게 됐다. 감사합니다" 라고 덧붙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정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를 진행하며 재치 있는 드립력과 주접 그리고 남다른 개그감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이후 트위터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jungkook'이 올랐고, 'jungkook', 'JEON JUNGKOOK', '우리 정구기', '정구기 무물' 등이 8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