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이름이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 등장한다 전해져 큰 기대감을 낳으며 팬심을 들썩였다.
정국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를 진행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정국이 "나는 지금 무엇을 하면 좋을까"라는 질문을 남겼고 약 2시간 동안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국은 한 팬의 "사내맞선 정주행!"이라는 답변에 "이미 다 봤징"이라고 전하며 '찐 애청자'임을 드러냈다.
이에 '사내맞선'의 박선호 감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국님께서 올리신 글을 보고 자랑하고 싶어서 부끄럽게 캡쳐해서 올립니다. 정국님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전남 영광입니다"라며 정국의 '사내맞선' 시청에 대한 감격과 감사를 전했다.
이어 박선호 감독은 "저희 방송 남은 회차 중 "'정국닮은 훈남'이라는 대사가 있는데 놀라지는 마세요"라며 정국의 이름이 등장함을 깜짝 스포일러하면서 남은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또 박선호 감독은 "우리 스크립터가 아미(팬클럽)이다. 지금까지 본 것 중에 가장 행복해한다. 이렇게 밝게 웃을 줄 아는 애 였구나를 정국님 때문에 알게 됐다. 감사합니다" 라고 덧붙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팬들은 "감독님 빠르시다!! 정국닮은 훈남 절대본방사수!" "정국이 무물보고 봐야겠다 싶었는데 볼 이유가 또 생겼네ㅋㅋ" "정국닮은 훈남. 오늘부터 정주행간다" "전남 영광이시래 ㅋ 감독님두 센스있으시다 ㅋ" "정국이 보다가 놀라겠다 ㅋ 아 리액션 궁금해 ㅠㅠ 귀엽겠다" "정국 닮은 훈남 몇 화인지 정국이도 보며 기다리겠는뎈ㅋ" "정국 닮은 훈남 언제 나오려나 너무 너무 기대돼" "정국닮은훈남 그거 아주 큰 칭찬이지 아암ㅋ""대사 정구기가 본방사수하고 올려줬음 조케따" "정국닮은 훈남.. 사내맞선 시청자로 나 지금 무쟈게 떨린다 이 대사만 기다려" 등 기대되고 궁금하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정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를 진행하며 재치 있는 드립력과 주접 그리고 남다른 개그감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이후 트위터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jungkook'이 올랐고, 'jungkook', 'JEON JUNGKOOK', '우리 정구기', '정구기 무물' 등이 8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