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브 안유진 "'강철부대2' MC 뜻깊은 시간, 모든 국군 장병 응원" 홍일점 활약

  • 김수진 기자
  • 2022-06-08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강철부대 2' 마지막 회 소감을 전했다.

안유진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매주 '강철부대 2' MC로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국군 장병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안유진은 마지막 회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미소와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하며 '강철부대 2' 속 마스코트의 면모를 보였다.

지난 2월 첫 방송된 채널A '강철부대 2'에서 MC로 활약한 안유진은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하며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남다른 공감 능력과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또 안유진은 '강철부대 2' 전우회까지 함께 했다. 그는 강철부대원들을 위해 특급 지원사격에 나서며 마지막까지 의리를 뽐내며 활약했다.

안유진이 리더로 속한 아이브는 '러브 다이브'로 공식 활동을 마친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각종 글로벌 차트 와 국내 음원차트, 음악프로에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성까지 입증, 아이브는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 탄탄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아이브의 공백기를 달래 줄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2 는 오는 13일 밤 11시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한편, 안유진은 오는 18일 '제28회 드림콘서트' MC로 확정돼 케이팝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으며, 24일 첫 방송을 앞둔 나영석 사단의 새 예능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 합류해 활발한 예능 활동을 예고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