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서울홍보 영상 'ATTRACTIVE JIN'

  • 문완식 기자
  • 2023-03-23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서울관광재단은 3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 'VisitSeoul TV'를 통해 진이 참여한 서울시 관광홍보영상 'ATTRACTIVE SOUL SEOUL(매력적인 소울 서울)'편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에서 진은 눈부신 비주얼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모았다.

청량함이 느껴지는 푸른색 배경을 뒤로 한 채 화사한 핑크색 카디건과 청바지를 입고 등장한 진은 짧은 흑발에 맑고 깨끗한 피부로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진은 "ATTRACTIVE SOUL ,My SOUL SEOUL,"이라는 정확한 딕션과 부드러운 중저음의 내레이션을 통해 다른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서울의 색다른 모습과 감성을 자아냈다.


진은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멤버와 함께 푸른 잔디에 누워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지친 일상 속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처음 서울시 명예 관광 홍보대사로 선정된 이후 7년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2년 9월30일에 공개된 진과 RM의 서울관광 홍보 영상인 '[SEOUL X BTS] MY SOUL SEOUL BTS Episode: snapshotSeoul'이 3075만회 넘게 조회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