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독고영재, 16살 연하 ♥아내 사랑꾼 "자랑할 게 많아..난 운 좋아" [회장님네]

  • 최혜진 기자
  • 2023-06-19
배우 독고영재가 16살 연하인 아내 자랑에 나섰다.

19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독고영재가 출연했다.

이날 독고영재는 16살 아내를 언급하며 "집사람 자랑할 게 많다"며 "함께 산 지 27년째"라고 말했다.

이후 독고영재의 아내 자랑 시간이 이어졌다. 그는 "집사람이 (결혼 전에) 손에 물을 안 묻혀본 사람이라 음식을 못했다. 밥을 같이 먹으면서 (아내가) '어때, 맛있어?'라고 물어보면 '맛있다'고 했다. 그렇게 2년간 억지로 먹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 후배 배우 이휘향에게 물어봤는데 '맛없다고 하면 안 된다'고 하면 안 된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집에 가서 '조금 바꿨으면 좋겠다' 얘기를 했는데 날 째려본 후 화장실에 가더니 엉엉 울더라. 아내가 '진작에 맛없다고 해야지' 하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아내가 만든 음식으로 식당을 내자고 할 정도다. 꽃게탕은 대한민국에서 제일 맛있게 만든다"고 자랑했다.

또한 독고영재는 "내가 운이 좋다. 맛있는 거 해주는 와이프가 있고, 자식들은 아프지도 않고 속도 안 썩였다"고 전했다.

한편 독고영재는 전 부인과의 사이에서 딸과 아들을 슬하에 두고 있다. 전처와 이혼한 후에는 16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