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024년 결혼운 사주 맞았다"..이상엽, 내년 3월 결혼→'식스센스' 재조명[종합]

  • 안윤지 기자
  • 2023-09-25
배우 이상엽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는 2024년 3월 결혼한다.

이상엽 소속사 유비매니지먼트그룹 측은 25일 "현재 이상엽 씨는 금일 보도된 것과 같이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내년 3월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한 단계로, 상세한 내용을 알려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구체적으로 일정이 확정되면 다시 전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상엽의 예비 신부는 뛰어난 재원이라고 알려졌다.

그의 결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지난 2021년 7월 방송됐던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가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이상엽을 포함한 멤버들은 다 같이 사주를 확인했다. 그때 전문가는 이상엽에게 "결혼 구간에 진입한다. 2024년쯤 고민해보면 될 것"이라며 "40대 초반 훌륭한 여자를 만나 행복하게 잘 살 것"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그가 배우자의 덕을 많이 본다는 말도 덧붙였다. 실제로 이상엽이 2024년 결혼 사실을 발표하면서 해당 방송 내용이 다시금 이목을 끌고 있다.

이상엽은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했으며 '대왕 세종' '미스 리플리'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사랑해서 남주나' '당신이 잠든 사이에' '톱스타 유백이' '굿캐스팅' 등 다수의 작품으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2020년 KBS 2TV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외 예능, 영화에서도 활약하며 배우로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상엽은 현재 KBS 2TV 드라마 '순정복서'에서 열연 중이다. '순정복서'는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 조작 탈출기를 그린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