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토' 임영웅 "붐 결혼식 축가 못 했다..도움 주려고 출연"[★밤TV]

  • 안윤지 기자
  • 2023-10-14
'놀라운 토요일' 가수 임영웅이 방송인 붐과의 의리를 보였다.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임영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은 "너무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애정하는 붐 형님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문세윤이 "붐과 밥을 먹는데 붐이 착 웃으면서 '나 때문에 영웅이가 나오는 거지' 하더라. 붐 없으면 안 나오냐"라고 물었다.

이에 임영웅은 "그건 맞다. 사실 갚고 싶은 게 있었다. 붐 형님 결혼할 때 기사가 많이 났다. 난 사실 축가를 못했다. 내가 햇다고 기사가 나갔는데 스케줄 때문에 컨디션 난조로 못했다. 언젠가 도움이 된다면 도움을 주고 싶었다. 이제야 조금...(갚는다)"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붐의 결혼식 당시를 떠올리며 "청첩장 돌릴 때 축가 임영웅을 남발했다. 청첩장에도 '축가 임영웅'이 써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 역시 "'축가 임영웅'을 계속 말하더라"고 덧붙였다.

자연스럽게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과 스며든 임영웅은 "항상 즐겨만 보던 프로그램에 지기지기 모름지기 동엽 선배님 계시고 좋아하는 분들 계시는데 나와서 너무 즐거웠다. 애정하는 붐 형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즐거웠다. 언제든지 불러주시면 또 나오겠다"라고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