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Cool~Cool~" 방탄소년단 정국X어셔 '스넥유' 시대 초월 '환상 브로맨스 케미'

  • 문완식 기자
  • 2024-02-11
방탄소년단 정국이 알앤비 황제 어셔(Usher)와 특급 케미스트리가 담긴 스케치 영상을 공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는 어셔가 피처링 참여한 'Standing Next to You-Usher Remix'(스탠딩 넥스트 투 유-어셔 리믹스) 오피셜 퍼포먼스 비디오 스케치가 공개됐다.

영상에서 정국은 사인과 'Thanks for Joining me Bro' 라는 글귀를 정성스럽게 적은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을 어셔에게 선물했다. 선물을 건네 받은 어셔는 "Thank you very much. Thank you, bro" 라고 환한 미소로 연신 고마움을 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Standing Next to You' 퍼포먼스를 위해 여러 차례 합을 맞추며 연습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세계적인 슈퍼스타답게 자신감과 여유 넘치는 아우라 그리고 남다른 스웨그를 한껏 뿜어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정국은 어셔와 그의 히트곡 '예'(Yeah!) 댄스 챌린지도 함께 찍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각자의 히트곡으로 시대를 초월한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줬다. 어셔는 정국에게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워 "Cool~Cool~" 이라 말하며 멋있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국과 어셔는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다정한 포즈로 기념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겼다.

정국은 "연습생 때 즐겨 공부했던, 학습했던 사람들 중 한 명인데...그만큼 OG(Original Gangster)이고, 같이 하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확실히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그게 최고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참 멋있는 형님이다. 너무 멋진 퍼포먼스를 해주셔서 존경스러웠다. 너무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어셔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영상 말미 정국은 "이게 공식적인 마지막 스케줄"이라고 입을 열며 "많은 경험을 하다가 많이 배워가는 것 같아서 좋았다. (하루 빨리 제대해서)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실력을 갈고닦고 더 성장해서 돌아오겠다"고 다짐했다.
▶정국 (Jung Kook), USHER 'Standing Next to You - USHER Remix' Official Performance Video Sketch

또 "아미들이 이 영상을 보면 마음이 싱숭생숭할것이다.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들이 자연스럽게 응원할 수 있도록 다시 돌아와 그렇게 만들어 보겠다. 제가 스근하게 한번 또 찾아오도록 하겠다. 지금까지 함께 해주셔서 응원해 주셔서 항상 기다려주셔서 너무 고맙다. 잘 마치고 오겠다"라고 팬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Standing Next to You - Usher Remix'(스탠딩 넥스트 투 유-어셔 리믹스) 오피셜 퍼포먼스 영상은 조회수 2500만을 넘어섰다.

▶정국 (Jung Kook), USHER 'Standing Next to You - USHER Remix' Official Performance Video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