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배너 '軍백기' 시작..성국 5월 7일 육군 현역 입대 [전문]

  • 이승훈 기자
  • 2024-03-23

보이 그룹 배너(VANNER) 성국이 입대한다.

23일 오전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는 "성국은 5월 7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국이 훈련소에 입소하는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배너 측은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성국은 입대 전까지 배너의 국내 콘서트를 비롯하여 예정된 일정들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성국에게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다. 당사도 성국을 비롯하여 배너 멤버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 다음은 배너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클렙엔터테인먼트(KLAP)입니다.

언제나 VANNER(배너)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소속 아티스트 VANNER(배너) 성국의 입대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VANNER(배너)의 성국은 오는 5월 7일(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국은 입대 전까지 VANNER(배너)의 국내 콘서트를 비롯하여 예정된 일정들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성국에게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사도 성국을 비롯하여 VANNER(배너) 멤버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