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시원하면서도 짜릿! 이찬원과 함께 핫 & 쿨 랜선 여행[톡파원25시]

  • 문완식 기자
  • 2024-06-24
가수 이찬원이 신비롭고 온몸이 짜릿한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6월 24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시원하면서도 짜릿한 핫 & 쿨 랜선 여행의 세계가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태국의 휴양지 꼬사무이.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영상을 본 이찬원은 "우와~ 요기 대박이다"라며 감탄했고, 휴양 섬에서 돼지가 등장하자 "꿀돼지들이야 꿀돼지"라며 신기해하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안겼다.

바다에서 제트 스키를 즐기는 현지 톡파원의 모습을 본 이찬원은 "물도 좀 맞아주고"라며 짜릿한 액티비티 영상에 흥미로운 모습을 보였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중동의 숨겨진 보석 오만. 영상을 접한 이찬원은 "오만가지 보석이 있는 나라라고 해서 오만"이라며 눈을 동그랗게 뜨면서 얘기해 '찬또위키'로서 지식을 발휘했다.

오만 대표 모스크의 빛나는 내부 모습과 더 빛나는 24K 황금 샹들리에, 신드바드의 나라 오만의 신비로운 계곡으로 떠나는 톡파원의 모험 끝에서 만난 에메랄드 같은 경관이 펼쳐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일본. 여름 디저트 빙수에 불이 붙은 '겉따속차'의 빙수 비주얼에 출연자들은 눈을 떼지 못하고 군침을 삼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여름의 겨울왕국과 같은 설산의 비경에 출연자들은 보고도 믿기지 않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감탄사를 연발, 기대감을 높였다. 2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